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행 타지 않는 고수익 장수 프랜차이즈, 콩불의 특별한 혜택은!?

일상/정보

by MC Q 2019. 5. 19. 18:15

본문



유행 타지 않는 고수익 장수 프랜차이즈, 콩불의 특별한 혜택은!?
상담 신청하기 : http://aywer.me/t5y9xjxvac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한두 가지가 아닐 겁니다.
초기 비용은 얼마나 들지, 잘 모르는 초보자도 할 수 있을지 등 많은 고민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기준은 내가 선택한 프랜차이즈가 안정적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일 것입니다.
급변하는 외식업 시장에서 수많은 프랜차이즈가 대세로 등장했다가, 한순간 사라지는 현실에서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올리는 창업은 모든 예비창업자가 희망하는 최고의 사업 아이템일 수밖에 없을 겁니다.
이러한 창업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대표 장수 프랜차이즈 콩불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콩불이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이유는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는데요!
첫째는 낮은 원가를 통한 합리적인 수익구조
둘째로, 창업비용의 자가 설계가 가능한 점
그리고 세 번째는 손쉬운 주방 운영을 들 수 있습니다.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호불호 없는 메뉴를 판매할 수 있는 콩불은
변동성이 큰 외식업 현장에서도 10년 이상 매장을 넓혀가며 많은 창업주들의 성공 보증수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판매 매출의 65%가량이 실제 점주의 수익으로 이어질 정도로 창업주 친화적인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다고 하니,
콩불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는 이유도 짐작이 가는 것 같습니다.
초보자들을 위한 생애 첫 창업에서부터 업종 변경 창업까지,
각 상황에 맞는 본사 지원 시스템도 구축되어 있다고 하니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이만한 프랜차이즈도 없을 듯싶네요.

창업을 결심하고 난 후에는 본사에서 어떤 지원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콩불에서는 신규 창업자를 위해 본사에서 금융지원 서비스부터 철저한 교육·경쟁 시장분석·상권분석까지 지원하며
창업주가 원하는 수익을 올릴 수 있을 때까지 철저한 케어를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20년 이상의 창업지원 경력의 전문 창업 멘토를 통해 무료 창업 상담도 진행해 준다고 하니 창업을 통해 꿈꾸시는 미래를 설계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